본문영역

컬쳐 | 뉴스

전 세계 장난감이 한자리에, ‘아트토이컬쳐 2017’

2017-04-24

 


 

제4회 '아트토이컬쳐 2017'이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매년 열기를 더해가는 아트토이컬쳐는 180팀 230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아트토이 행사다. 쿨레인, 스티키몬스터랩, 슈퍼픽션, 초코사이다, 키타이 신이치로(일본), 데하라(일본), 장줄리앙(프랑스)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인다.

 

'아트토이컬쳐 2016' 행사장 전경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의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고,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의 신상품 램프를 처음 공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슈퍼픽션(Super Fiction)의 새로운 캐릭터 ‘잭슨’과, 초코사이다의 신상품도 선보인다. 두부브릭으로 불리는 ‘토후(Tofu)’ 시리즈로 많은 국내 팬을 보유한 일본 아티스트 키타이 신이치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한다. 

 

'아트토이컬쳐 2016' 행사장 전경


 

이외에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스타워즈와 아트토이 작가들이 협업한 특별전시와 프랑스, 미국, 홍콩 등에서 수상경력이 있는 비보이, DJ, 디자이너, 포토그래퍼로 구성된 아티스트 ‘무브먼트 킵잇스테디’(Keep it steady)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만의 아트토이 만들기, 어린이 대상 무료체험 이벤트, 작가 사인회,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 등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과 작가 및 작품 소개는 아트토이컬쳐 공식 페이스북(@arttoycul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코엑스 전시장과 야외광장, 영동대로 일대에서 ‘C-페스티벌 2017’이 동시에 열린다. ‘과자전: LOVE&THANKS’, ‘서울디자인페스타2017’, ‘아트 아지트’ 등 다양한 문화 공연과 전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제공_ 가나아트센터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