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메이크온, 신개념 팝업스토어 ‘뷰티 트럭’ 오픈

2017-06-26

 

ㅇ

메이크온이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신개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사진제공: 메이크온)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신개념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색 팝업스토어 ‘뷰티 트럭(Beauty Truck)’을 선보이는 것. 

 

브랜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꾸민 신개념 팝업스토어는 서울점 1층 외부 고객 휴식 공간에서 7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진한 분홍색 외관으로 꾸며진 뷰티 트럭에서는 최근에 출시된 페이스 마사저 ‘마그네타이트 15’를 포함, 메이크온 인기 제품 4종을 체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으로부터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제품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면 바로 신라면세점 매장에 방문, 제품 구매도 할 수 있다. 

 

메이크온은 자신만의 파우더 룸을 꿈꾸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뷰티 파라다이스’ 테마 속 나만의 파우더 룸을 선사하고자 포토존을 마련하기도 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로즈 골드 색상의 가구들로 공간을 디스플레이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조성했으며, 특히 욕조 주변으로 버블을 형상화한 거품 오브제들이 제품의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면 라네즈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고 제품 체험 시 라네즈 화장품 2종 샘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제품 체험 후 매장 방문 시 전 제품 10% 할인권과 골드 파우치를 증정하고 실제로 제품을 구입하면 여름용 파우치 또는 비치백을 제공한다. 

 

메이크온은 내국인, 중국인, 동남아 등 국적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SNS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3일에는 내국인과 동남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됐고 7월 3일에는 중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중국인 대상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중국 현지 왕홍 집단인 ‘신라따카’를 초청해서 진행한다. 신라따카는 ‘신라면세점 달인’이라는 뜻으로 여행과 뷰티 등에 관심이 많은 중국 현지 왕홍들로 구성돼 있다. 

 

메이크온은 “이번 팝업스토어 첫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루트를 통해 메이크온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makeonbeauty.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