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텀블러 맞춤 술루션, 파이렉스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 출시

2017-06-29

 

파이렉스가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한국월드키친)

파이렉스가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한국월드키친)


 

월드키친의 오리지널 내열 유리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 출시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는 파이렉스의 102년 전통의 노하우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다. 맨슈머 겨냥 제품인 ‘빈(Bean)’, 아웃도어 라이프에 최적화된 ‘플립(Flip)’, 은은한 펄의 색감이 돋보이는 ‘블로썸(Blossom)’ 등이 포함되는데 300mL 이상의 중용량 사이즈인 세 제품 모두 200g대의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특히 스테인리스 중에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 304’를 내부뿐 아니라 외관에도 모두 적용, 결로 현상을 방지하고 6시간 이상의 뛰어난 보냉력을 자랑한다.

 

‘빈’ 텀블러는 일명 ‘남편 텀블러’라고 불린다.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마운틴 블루’와 ‘초코 브라운’ 등 세련되고 매트한 몸체 디자인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이동 시에는 측면에 부착된 스트랩으로 따로 가방에 담을 필요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장거리 출퇴근 운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량용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한 손으로 여닫을 수 있는 안전 잠금장치인 원터치 뚜껑으로 운전 중에도 흘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플립’은 슬림한 바디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손가락만으로도 간편하게 잡을 수 있는 핸들 일체형 손잡이로 휴대성을 한 층 더 높인 플립은 뛰어난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굿디자인 어워드(GOODDESIGN AWARDS)에서도 수상한 제품이다. 장시간 외출 시에도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는 380mL의 넉넉한 용량과 큰 활동에도 누수 걱정 없는 진공 밀폐마개 등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컬러는 레드와 민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블로썸’ 텀블러는 ‘건강미인 텀블러’라는 애칭처럼 은은한 펄감에 사랑스러운 컬러링이 돋보인다. 로즈골드와 골드 두 가지 컬러로 여심을 공략할 이 제품은 가방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몸체와 초경량 무게로 어디서든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감각적이고 톡톡 튀는 디자인은 테이블 스타일 연출 시에도 손색이 없다. 

 

월드키친은 “커피, 차 소비 열풍이 하나의 라이프 트렌드로 떠오르며 텀블러가 하나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옷 스타일 연출에 포인트를 더하는 하나의 패션 액세서리로 여기는 고객들도 많아지는 추세”라며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은 각 타깃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기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우리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은 각각 오는 7월부터 전국 주요 대형 할인 마트 및 월드키친 아웃렛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www.worldkitchen.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