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닝,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 한국 출시

2017-07-04

 

코닝 MASTERPIX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 코닝)

코닝 MASTERPIX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 코닝)


 

코닝은 Corning® Gorilla® Glass가 적용된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마스터픽스)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일반 유리 액자나 기존 아크릴 액자와 달리, MASTERPIX는 사진 이미지를 고화질 잉크로 유리 표면에 직접 인쇄한다. 휴대폰 및 태블릿 PC를 포함한 전 세계 50억여 대의 전자기기의 커버 유리로 사용된 코닝의 대표 제품인 Gorilla Glass가 MASTERPIX의 유리로 활용됐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손상에 강한 Gorilla Glass의 장점이 그대로 적용된 MASTERPIX를 통해, 소비자들은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들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MASTERPIX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과 광학적 선명도가 뛰어난 Gorilla Glass를 사용해 색깔이 선명하고 생생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기존 액자에 사용되던 일반 유리나 아크릴과 비교하여 높은 투명도와 완벽에 가까운 평탄도로 사진 원본의 감동을 왜곡 없이 그대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생활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스크래치나 손자국 등의 오염에 매우 강하여 깨끗하게 오래 간직할 수 있다. 

 

코닝정밀소재 신사업추진실 류제춘 전무는 “MASTERPIX를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광학적 선명도를 갖춘 Gorilla Glass의 장점이 그대로 적용된 MASTERPIX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도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또한 “MASTERPIX는 유리를 실생활의 다양한 분야에 적용해 온 코닝의 노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코닝은 사진 준전문가 및 전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유리 액자, MASTERPIX™ PRO(마스터픽스 프로)도 함께 선보인다. MASTERPIX PRO는 고급 인화지에 초고해상도 UHD 잉크로 인쇄한 후, 높은 내구성과 광학적 선명도를 갖춘 Gorilla Glass와 접합하여 제작된다. 

 

MASTERPIX는 테이블 위에 거치하는 스탠드형과 벽에 걸 수 있는 벽걸이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X10인치부터 24X32인치까지 다섯 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한국에서만 구매 가능한 MASTERPIX PRO의 경우 16X20인치부터 24X32인치까지 네 가지 크기의 벽걸이형으로 제공된다. 

 

한국에서의 신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코닝은 7월 3일부터 21일까지 약 3주간 ‘MASTERPIX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구매는 MASTERPIX 홈페이지 (www.mpx.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