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뮤지션 밀릭의 영감 담아 디자인된 ‘언노운’ 프로모션

2017-07-26

 

언노운-밀릭 콜라보 상품(사진제공: 인퓨전프로젝)

언노운-밀릭 콜라보 상품(사진제공: 인퓨전프로젝)


 

열정적인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지지하는 언노운이 하이그라운드 아티스트이자 FANXY CHILD(팬시차일드) 멤버인 밀릭과의 콜라보를 통해 제품을 디자인했다. 이에 인퓨전프로젝은 ‘언노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의 디자인에는 언노운의 스테디셀러인 ‘HEIDI(하이디)’ 모델에 밀릭 본인이 좋아하는 체크와 컬러를 반영했으며 UPPER의 패치워크에는 포인트를 주었다. 강렬한 컬러감과 신선한 디자인이 한정판의 매력을 더한다.

 

이번 콜라보는 밀릭이 1년간 공들여 작업한 앨범과 함께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세련된 음악 뿐 아니라 패션에도 조예가 깊은 밀릭과 언노운의 접점이 이 콜라보를 탄생시킨 배경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밀릭 VIDA 착용 컷(사진제공: 인퓨전프로젝)

밀릭 VIDA 착용 컷(사진제공: 인퓨전프로젝)


 

밀릭은 프로듀서 겸 DJ로 활동해 온 뮤지션으로 지난해 초 하이그라운드에 영입, 첫 리믹스 앨범 ‘Belief’를 발매한 이후 주로 공연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고, 밀릭을 필두로 한 크루 ‘클럽 에스키모’를 이끌며 크루원인 딘, 크러쉬, 펀치넬로 등 R&B와 힙합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활발한 공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LA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슈즈 브랜드 언노운은 국내 론칭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하면서 신선한 행보를 보여주었다.

 

언노운은 밀릭 외에도 아티스트 검정치마와 콜라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고, 언노운-KONUS와의 콜라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며 ‘WITH THE YOUNG PROFESSIONALS’라는 슬로건에 맞게 신선한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언노운-밀릭의 MILLC VIDA는 26일 온라인 편집샵 ‘29cm’에서 한정 발매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와 함께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www.unnown.co.kr 

www.29cm.co.kr 

facebook twitter

#패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