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제6회 잇:-어워드(It-Award) 응모 접수 오픈

2017-08-10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CEO) 70인이 선정한 작품에 대해 수여하는 Design leader’s Choice ‘It(잇:)-award’의 응모 접수가 시작됐다. 

 

한국 디자인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디자인전문회사들로 구성된 (사)한국디자인기업협회에서는 오는 9월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6회 잇:-어워드 (It-Award) 응모작품을 접수 받고 있다. 

 

(사)한국디자인기업협회와 디자인정글㈜, ㈜이투데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잇어워드는 당해 연도 디자인산업에 있어서의 베스트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디자인 언론매체 기자단과 디자인 산업 현장 전문가의 추천, 자사응모를 통한 후보작 중 디자인산업을 대표하는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 70인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는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로, 디자인기업 간 지속적 발전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2011년 처음 제정된 후 올해 6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응모부문은 제품디자인, 시각디자인-광고&프로모션/북&에디토리얼/아이덴티티&브랜드, 패키지&용기디자인, 서비스디자인, 환경&공간디자인, 디지털디자인-디지털&UX/영상&애니메이션, 생활산업디자인 등 10개 부문으로 이루어지며, 대한민국의 디자인기업 또는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2017년 8월 31일 기준, 2년 내에 출시된 디자인(완성품 기준)으로 응모할 수 있다. 

 

잇어워드는 2014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이 신설되었으며 특히, 2015년부터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2개로 수상의 폭이 확대되어 그 위상이 더욱 높아졌다.

 

제6회 잇어워드의 접수는 오는 9월 말까지로 잇어워드 홈페이지(www.itaward.or.kr)에서 응모 접수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가 선택한 가장 잇:(It)한 디자인에 대한 시상은 오는 12월 이루어진다. 

 

www.itaward.or.kr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