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다채로운 색감과 어드벤처 감성의 17FW 뉴 컬렉션 론칭

2017-08-22

 

TBA코리아가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17FW 뉴 컬렉션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티비에이)

TBA코리아가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17FW 뉴 컬렉션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티비에이)


 

호주의 프리미엄 양모 부츠 이뮤 오스트레일리아(EMU Australia)가 17FW 뉴 컬렉션을 론칭했다. 

 

새롭게 공개된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뉴 시즌 테마는 ‘THE ART OF MINDFUL LIVING’을 컨셉으로 풍요로운 계절에 걸맞는 다채로운 색감과 텍스처, 광활한 자연을 탐험하는 어드벤처 감성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테디셀러의 오리지널 컬렉션과 Australian Made를 자랑하는 플래티넘 컬렉션은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상징적인 라인이다. 알렉사 청, 셀레나 고메즈 등의 패션 셀러브리티들과 전 세계 수많은 매니아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라인이다.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올웨더(ALL WEATHER) 컬렉션은 눈과 비에 취약한 양모 부츠의 한계를 보완한 워터프루프 라인으로 방한과 방수가 동시에 가능한 아웃도어 컬렉션이다.

 

17FW 뉴 라인인 인디저너스(INDIGENOUS) 컬렉션과 고센(GOSHEN) 컬렉션은 시즌 테마를 잘 살린 이국적 무드의 패턴과 컬러가 특징이다. LOW 타입의 슬립온부터 MID 타입의 첼시부츠, 하이 타입의 앵클, 레이스업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였다. 

 

웨어러블한 매력의 네스트(NEST) 컬렉션은 현장 관계자들이 꼽은 시즌 머스트헤브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 세계적인 FUR 트리밍 슈즈 열풍에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특유의 내추럴한 감성이 더해져 올 겨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17FW 뉴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emuaustralia.co.kr 

facebook twitter

#패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