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지포X쿤캣 한정판 로즈골드 라이터 출시

2017-09-13

 

지포X쿤캣 한정판 로즈골드 라이터가 출시되었다. (사진제공: 지포)

지포X쿤캣 한정판 로즈골드 라이터가 출시되었다. (사진제공: 지포)


 

브랜드 지포(Zippo)가 고양이 캐릭터 ‘쿤캣(Kun Cat)’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라이터를 선보인다. 이번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지포와 쿤캣의 라이터는 전 세계에 200개 한정 발매되고 한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쿤캣은 일러스트레이터 ‘쿤(KUN)’이 디자인한 고양이 캐릭터로 왕의 고양이라는 의미로 한자의 임금 군(君)과 고양이를 뜻하는 영어 캣(Cat)의 합성어이다. 올해로 캐릭터 탄생 13주년을 맞는 쿤캣은 각각 노란색과 파란색 눈을 가진 오드아이 고양이로 뾰족한 이빨, 시니컬한 표정과 더불어 개성 있는 모습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발매된 지포 X 쿤캣 시즌2 한정판 라이터는 쿤캣 특유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고양이 모양의 라이터 몸체에 담았다. 로즈 골드로 도금된 몸체 위에 고양이 귀와 팔을 양각으로 부착해 한정판 라이터의 특별함을 더했다. 

 

라이터 뚜껑 부분에는 쿤캣의 오드아이와 의뭉스러운 표정이, 몸통 부분에는 하트모양의 배를 각인 후 채색했다. 뒷면에는 쿤캣 모양의 머그잔에 들어가 있는 귀여운 쿤캣의 모습을 함께 각인했다. 또한 하단에는 1에서 200까지 한정판 일련번호를 새겨 지포 팬과 수집가들에게 더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한정판 컬렉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정판 쿤캣 시즌 2 라이터의 소비자 가격은 19만 9천원으로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9월 20일 오후 2시까지 SMG 스토어 및 네이버 플레이윈도우에서 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쿤캣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함께 쿤캣 13주년 기념 피규어를 증정한다. 쿤캣 피규어의 디자인은 총 4종류로, 무작위로 선정해 발송된다. 

 

www.smgstor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