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로얄코펜하겐,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 출시

2017-11-15

 

로얄코펜하겐 ‘2017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 이미지(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로얄코펜하겐 ‘2017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 이미지(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242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를상징하는 정교한 장식의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제품 가장자리를 따라 섬세하게 둘러진 가문비 나뭇잎에 종, 리본, 드럼, 천사 등의 장식을 배치,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동화적인 감성을 담았다. 

 

올해는 총 12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며 파티나 정찬을 위한 플레이트, 볼, 오발 디쉬를 포함해 간단한 다과를 위한 컵, 티팟과 2단 케이크 접시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다양한 크기의 스타 플루티드 식기를 여러 개 겹쳐서 상차림을 연출하거나 식탁 중심부에 촛대와 화병 등 소품을 더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릴 수 있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 식탁을 연출해주는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을 여럿이 함께하는 파티 테이블웨어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활용해 기억에 남을 순간들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