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영국 도자기 브랜드 서퍽 카터스, 컬래버레이션 진행

2017-12-22

영국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서퍽 카터스가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영국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서퍽 카터스가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출처: 제이비엠글로벌)

 

영국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서퍽 카터스가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서퍽 카터스는 럭셔리한 유럽 스타일 인테리어에 서퍽 카터스만의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의 장식용 도자재를 배치.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느낌을 재현해 냈다. 다양한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한정 수량으로 생산되는 제품만을 전시해 연말연시 눈요기를 더한다.

 

서퍽 카터스는 대표 제품인 장식용 타자기 티포트.

서퍽 카터스의 대표 제품인 장식용 타자기 티포트 (출처: 제이비엠글로벌)


서퍽 카터스는 대표 제품인 장식용 타자기 티포트와 내년 출시 예정인 황금 티포트를 함께 전시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공간 전체에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을 녹여냈다.

 

서퍽 카터스 관계자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과의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에 힘입어 호텔 인테리어 및 작품 전시회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호텔 방문객이 서퍽 카터스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도자재를 감상하며 편안하고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디터_ 김민경(mk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