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SSG닷컴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 ‘서울영상광고제’서 금상 수상

2018-01-08

 

SSG닷컴이 4일 저녁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2017에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설치한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 영상으로 금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 신세계)

SSG닷컴이 4일 저녁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2017에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설치한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 영상으로 금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 신세계)


 

SSG닷컴이 ‘서울영상광고제 2017’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서울영상광고제’는 지난 4일(목) 저녁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됐으며 SSG닷컴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설치한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 영상으로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7년 출품된 여러 광고 후보작들은 일반 네티즌 평가 60%, 광고 전문가 평가 40% 비중으로 평가되어 공정하게 선정됐다. 

 

SSG닷컴의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는 우수한 연출력을 평가하는 CRAFT부문에서 수상을 했으며 뛰어난 시각효과를 인정 받았다.

 

수상한 콘텐츠는 메인 모델인 공유, 공효진과 여러 전문 모델들이 함께 선보인 다채로운 행위 예술적 아트워크를 초대형 15m 규모 LED월에 인터랙티브 센서를 통해 보여줌으로써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SSG닷컴은 지난해 ‘쓱(SSG)’ 캠페인으로 그랑프리(대상)를 비롯해 금상 등 4개 부문을 수상하면서 서울영상광고제에서 2년 연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등 유수의 광고제들에서 최고상을 휩쓸었으며, 2017년에도 혁신적인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를 선보였다. 또한 2017년 ‘쓱력’ 캠페인으로 독창적 무빙컨텐츠를 선보였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2017년 서울영상광고제 최고의 광고상 수상에 매우 감사드리며 이를 채찍 삼아 올해에도 새롭고 참신한 광고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김 상무는 “앞으로도 광고 뿐만 아니라 세상에 하나뿐인 신개념 서비스와 독창적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선도적인 e-커머스 포털이 되겠다”고 말했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부터 14년째 지속되어 온 대한민국 유일의 영상광고제이자 세계 최초로 시도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제로, 국내 최대 광고포털인 TVCF(㈜애드크림)이 주관하고 서울특별시, 뉴욕페스티벌,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게티이미지코리아가 후원,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평가받고 있다.   

 

www.shinsegae.com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광고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