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방에서 만나는 스누피,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에디션’ 출시

2018-02-02

 

코렐, 신제품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사진제공: 월드키친)

코렐, 신제품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사진제공: 월드키친)


 

‘스누피’가 코닝웨어와 만났다. 코렐 코닝웨어(Corelle Corningware)가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특별한 콜라보로 ‘스누피 에디션’을 선보인다. 

 

코렐 코닝웨어는 열에 강한 다용도 조리용기로 스페이스 미사일 탄두 부분에 사용되는 내열 유리 성분과 동일한 '글라스 세라믹' 재질이 사용됐다. 냉장고에서 바로 오븐이나 가스렌지로 옮겨 사용이 가능한 놀라운 내열성이 특징으로 극도의 온도 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이후 50년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코렐 코닝웨어가 이번에는 두 가지 디자인의 에디션을 내놓았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모노톤 사각과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 원형 등 두 가지로 구성되며 피너츠의 두 주인공인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코렐, 신제품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사진제공: 월드키친)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은 모노톤 사각과 컬러 원형으로 구성된다.(사진제공: 월드키친)


 

특히 이번 에디션에서는 손잡이와 몸체가 일체형을 이루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사용감을 보다 높였다. 또 스타일리시한 패턴 디자인은 조리 후 음식을 다른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테이블 위에 바로 올릴 수 있게 해주어 테이블웨어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사각’과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은 각각 사각 냄비 1.5L, 원형 냄비 0.8L, 1.25L, 2,25L의 다양한 용량으로 이루어져 용도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스누피 에디션은 전국 월드키친 공식 아웃렛 및 GS Shop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www.worldkitchen.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