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GS 왓슨스의 새이름, ‘랄라블라’ 공개

2018-02-06

 

GS 왓슨스의 새이름 랄라블라(lalavla)(사진제공: GS리테일)

GS 왓슨스의 새이름 랄라블라(lalavla)(사진제공: GS리테일)


 

GS리테일이 왓슨스의 새이름 랄라블라(lalavla)를 공개했다. 

 

랄라블라는 경쾌한 리듬의 단어가 반복되는 사랑스럽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명으로, 즐거운 이슈를 의미하는 랄랄라(lalala)와 행복한 수다를 의미하는 블라블라(blah blah)가 결합된 합성어다. 

 

‘인생은 사랑스럽다’(Life is lovabl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뷰티와 건강의 조화와 균형을 중심의 내적인 아름다움과 정신적 건강, 더 나아가서 사회와 환경까지 고려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고객들과 함께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삶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로고에서 반복되는 음률을 강조한 영문 워드마크는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낸다. 중간의 하트는 알파벳 v를 대신함과 동시에 조화와 균형을 이룬 건강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랄라블라 대표 이미지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런 변화는 H&B 시장의 메인 고객이라고 할 수 있는 20~30대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된 컨셉의 H&B스토어로 다시 태어나기 위함이다.

 

지난 13년간 구축했던 왓슨스의 이미지를 탈피하여 사랑스럽고 생동감 있는 랄라블라의 새로운 이미지와 기존 H&B 스토어와 완전히 차별화 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높이는 것이 향후 사업 성공의 가장 큰 포인트라고 확신했다. 

 

또한 행복한 수다로 가득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기존 매장보다 조명을 밝게 하고 디자인 요소를 강화하는 등 사랑스럽고 생동감 있는 매장 구현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7일부터 간판 변경을 시작해 올해 3월 말까지 모든 점포 변경을 완료할 계획이다. 

 

www.gsretail.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