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레페토(Repetto), 발레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새 향수 출시

2018-03-02

 

레페토(Repetto)의 새로운 향수 ‘댄스 위드 레페토(Dance with Repetto)’(사진제공: 레페토)

레페토(Repetto)의 새로운 향수 ‘댄스 위드 레페토(Dance with Repetto)’(사진제공: 레페토)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새로운 향수 ‘댄스 위드 레페토(Dance with Repetto)’를 론칭한다. 

댄스의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담은 이번 향수는 여성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향과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향수 보틀은 댄스의 움직임에서 포착되는 굴곡진 실루엣을 반영한 부드러운 커브와 레페토 튜튜의 주름에서 영감을 받은 잔물결 디테일을 더해 빛을 잔잔하게 퍼뜨려 영롱한 광채를 띄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투명한 소재를 사용한 핑크 골드 캡이 빛을 더욱 아름답게 반사 시켜준다. 케이스 역시 옆면에 핑크 골드 스트라이프를 곡선으로 새겨 댄서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표현했다.  

 

향은 ‘구르망 오리엔탈스(Gourmand Orientals)’ 계열로 프리지아, 매그놀리아, 라즈베리 마카롱의 탑 노트와 헬리오트로프, 작약, 자스민의 관능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의 미들 노트, 그리고 통가 빈,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등의 베이스 노트가 어우러져 매혹적이면서도 달달한 향기로움을 선사한다. 

 

론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론칭일 2월 27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향수 100ml를 구매하면 메이크업 파우치를, 60ml는 바디로션, 40ml는 미니어처 향수가 선물로 주어진다. (면세점 및 아울렛, 편집숍 제외) 

가격은 100ml 12만 원, 60ml 9만 원, 40ml 6만 원에 판매된다.

 

3월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인 새로운 향수는 레페토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