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스팀 믹스테이지, 프리미엄 치약 ‘보나비츠’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18-03-09

 

믹스테이지(Mixtage)X보나비츠 디자인 공모전(사진제공: 에스팀)

믹스테이지(Mixtage)X보나비츠 디자인 공모전(사진제공: 에스팀)


 

㈜에스팀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Mixtage)’가 덴탈 브랜드 보나비츠와 함께 첫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보나비츠는 이탈리어로 BUONA(좋은) 그리고 영어 HABITS(습관)이 만나 ‘좋은 습관’을 함께하고자 탄생된 브랜드며 거품을 내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인체에 유해한 원료 12가지를 사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치약이다.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 단체 EWG에서 1등급을 받은 최상의 원료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사과 과즙과 호주산 프로폴리스 성분을 담았다. 착한치약, 안심치약으로 불리는 보나비츠 치약의 베이비&키즈 라인 치약은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보나비츠에서 6월 출시 예정인 베이비&키즈 치약 패키지에 사용될 예정으로 아티스트는 천연 라즈베리 향 베이비 치약과 천연 블루베리 향 키즈 치약을 위한 두 가지 디자인에 참여해야 하며 동물, 인물, 사물 등 캐릭터 형태나 색에 대한 제한은 없다. 

 

제품, 시각, 일러스트 등 분야에 상관 없이 창의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에 계정을 만들어 작업물을 업로드 하면 된다.

 

공모전 마감은 3월 26일이며, 디자인 완성본을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에 #믹스테이지x보나비츠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믹스테이지와 보나비츠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명의 수상자(개별 통지)가 선정되며, 상금과 함께당선작은 보나비츠 베이비&키즈 치약 튜브 그리고 박스 패키지에 사용된다. 

 

믹스테이지는 현재 진행 중인 <데이즈드 코리아>와의 <THE ⅹ+>창간과 더불어 3월 5일부터 시작된 보나비츠 디자인 공모전 외에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 인스타그램 계정(@mixtagebyesteem) 을 참고하길 바란다. 

 

문의 ㈜에스팀 믹스테이지(mixtagebyesteem@gmail.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그래픽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