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로얄코펜하겐, 섬세하고 화려한 ‘레이스 1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웨딩 에디션’ 출시

2018-03-12

 

한국로얄코펜하겐의 ‘레이스 1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웨딩 에디션’(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한국로얄코펜하겐의 ‘레이스 1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웨딩 에디션’(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한국로얄코펜하겐이 로얄코펜하겐의 대표적인 레이스 패턴의 탄생 130주년을 기념해 ‘레이스 1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웨딩 에디션’을 출시, 레이스 및 주력 라인에서 웨딩 에디션을 선보인다.

 

섬세하고 화려한 레이스 핸드페인팅으로 장인정신과 예술적 가치 깃든 고품격 웨딩 세트로 손으로 일일이 세공한 레이스 장식을 가득 채운 핸드페인팅으로 화려함의 극치를 보이는 ‘블루 풀 레이스’, 레이스 장식이 정교하면서도 섬세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블루 하프 레이스’, 레이스 테두리 장식만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프린세스’, 로얄코펜하겐 디자인의 역사와 전통이 담긴 ‘블루 플레인’ 등 총 4가지 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블루 풀 레이스 웨딩 에디션은 접시와 케익 플레이트, 티팟과 찻잔 2인 세트로 티타임에 적합한 구성이며 블루 하프 레이스와 프린세스, 블루 플레인은 밥그릇, 국그릇, 찬기 등 한식기 2인 세트에 깊은 접시, 사각 접시, 오발 디쉬 등 양식기 구성을 포함한다. 

 

백색의 자기에 로얄코펜하겐 장인이 직접 핸드페인팅한 섬세하고 화려한 패턴은 예술적 가치를 전하고 더욱 풍성한 상차림을 가능하게 한다.   

 

로얄코펜하겐은 블루 풀 레이스와 블루 하프 레이스 웨딩 에디션을 구매한 서울 및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푸드 스타일리스트이자 미슐랭 원스타를 받은 레스토랑 ‘품서울’의 노영희 셰프와 함께 ‘로얄코펜하겐 찬품단자 by 노영희’ 다이닝 클래스를 진행, 품격 있는 상차림과 제철 요리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레이스 1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웨딩 에디션’은 오는 5월까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