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리뷰

여자친구 룩, 이렇게 입어줘!

2018-03-26

 


 

 


 

 

여자친구 룩, 한껏 멋 부린 것도 예쁘지만 자연스러운 캐주얼 룩도 더없이 사랑스럽다. 두 손 잡고 산책하고 싶은 봄, 꼭 끼는 치마와 불편한 구두를 잠시 뒤로하고 편안한 스니커즈를 꺼낼 때다. 베이식하고 산뜻한 아이템으로 ‘여자친구 룩’을 완성하자.

 


 

적당히 루즈한 핏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를 입었다면 아침, 저녁으로 활용하기 좋은 카디건을 가볍게 두르고 마무리 아이템으로 빈티지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하면 만인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캐주얼 공식을 완성할 수 있다.

 


 

은은한 아이보리와 어울리는 컬러는 블랙과 베이비 핑크가 아닐까? 포근하고 넉넉한 니트와 블랙, 베이비 핑크 컬러로 이루어진 언밸런스한 스커트의 만남. 여기에 스커트와 컬러를 맞춘 스니커즈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스포츠 룩을 한층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비밀은 잘 고른 아이템에 있다. 소매의 시그니처 로고가 눈에 띄는 저지 티셔츠, 커팅 디테일이 도드라진 레깅스 그리고 상큼한 컬러의 클래식 스니커즈로 룩을 완성하자.

 


 

커다란 로고 포인트 후디는 데일리 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편안한 로고 후디에 유니크한 슬릿 디테일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매끈한 오리지널 스니커즈로 스타일링하자.

 


 

오른쪽 소매만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이루어진 유니크한 셔츠와 커팅 데님 팬츠 그리고 슈퍼스타 스니커즈로 완성한 스트릿 캐주얼 룩! 활기찬 봄의 느낌을 잘 전달한다.

 


 

스포티한 스웨트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는 찰떡궁합을 자랑할 정도로 잘 어울린다. 여기에 로고 볼 캡을 매치하여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얻는 일석이조도 잊지 말 것!

 


 

소프트한 코튼 소재의 카디건은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라인이 돋보이는 카디건, 베이지 컬러 스커트 그리고 클래식한 올드 스쿨 스니커즈로 사랑스럽게 마무리하자.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오버사이즈 핏 데님 재킷으로 레트로 감성의 데일리 룩을 연출하자. 자잘한 체크 패턴 셔츠를 루즈하게 입고 데님 재킷을 걸친 뒤 날렵한 스니커즈로 마무리할 것.

 


 

스포티한 트레이닝 원피스는 활동하기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있다. 로고 라운드 백과 클래식한 슈퍼스타 스니커즈를 매치해 상큼 발랄한 룩으로 완성!

 


 

오프 숄더 디자인의 스웨트셔츠을 스포티하게 활용해 보자. 사이드 라인에 로고가 멋스러운 트랙 팬츠와 레트로한 무드의 스니커즈로 스트릿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에디터_ 방지수

포토그래퍼_ 김범수

모델_ 김주연

헤어&메이크업_ 이담은

어시스턴트_ 최고은

디자이너_ 현영석

 

 


 

facebook twitter

#패션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