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위너가 라벨 디자인에 참여하는 키엘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2018-05-11

 

위너 도심 속 자연 가꾸는 사회공헌 캠페인 참여(사진 제공: 키엘)

위너 도심 속 자연 가꾸는 사회공헌 캠페인 참여(사진 제공: 키엘)


 

키엘과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가 함께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네이처앤더시티는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올해는 화장품 공병을 화분으로 재활용해 나만의 정원으로 가꾸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이번 캠페인은 위너가 키엘의 사회 공헌 철학과 그 뜻을 함께한다.

 

위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쉽게 버려지는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자신만의 작은 정원으로 만들어 일상 속에서 자연을 함께하고, 이를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멤버 전원이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제품 라벨 디자인에 직접 참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모티브가 되는 키엘X위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리미티드 에디션은 6월 정식 출시 예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