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차, 고급감 더하고 편의성 높인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내·외장 공개

2018-05-21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사진제공: 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사진제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더 뉴(The New)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의 내·외장 이미지와 일부 사양을 공개했다. 

 

강인한 인상을 연출하는 외장 디자인에는 지난해 말 변경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의 대형 캐스캐이딩 그릴과 가로형 헤드램프를 기반으로 프론트 및 범퍼 스커트와 사이드 스텝 등 리무진 전용 품목이 추가됐다.  

 

실내 공간을 확장시켜주는 하이루프에는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적용, 공력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루프라인을 따라 흐르는 형태의 포인트 데칼을 통해 세련된 느낌을 주었다. 

 

더 뉴 스타렉스 리무진은 6인승과 9인승 두 가지 모델로 운영된다.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6인승 내부(사진제공: 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6인승 내부(사진제공: 현대자동차)


 

6인승 모델은 21.5인치 전동 슬라이딩 모니터와 8인치 터치스크린 및 휴대폰 수납함 등을 적용한 ‘멀티미디어 파티션’을 1열과 2열 사이에 배치, 프라이빗한 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크렐(KREL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11스피커, 외장앰프)과 리무진 전용 시트 등 차별화된 사양을 적용했다. 

 

현대차는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고급감을 더하고 멀티미디어 사양을 대폭 강화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레저 등 일상용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