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투쿨포스쿨, 체크 디자인 적용한 신제품 출시

2018-05-31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체크 라인의 신제품 ‘체크 젤리 아이즈’와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을 출시한다. 

 

체크 젤리 아이즈(사진 제공: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아이즈(사진 제공: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아이즈는 젤리처럼 말랑하고 쫀득한 텍스처의 신개념 아이섀도우로, 가루 날림 없는 선명한젤리 텍스처가 눈가에 촉촉하게 밀착돼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실키 파우더 포뮬러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유분기까지 잡아줘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사진 제공: 투쿨포스쿨)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사진 제공: 투쿨포스쿨)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은 슬림한 사선 컷팅 앵글로 또렷한 립 라인부터 블렌딩까지 입체적인 하트립을 손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립 라커 펜슬이다. 

 

펜슬의 정교함부터 립 라커의 선명한 발색, 립스틱의 부드러운 텍스처까지 모두 충족시킨 3 in 1 제품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빈틈없이 밀착돼 오랜 시간 묻어남 없이 컬러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개념 젤리 텍스처의 섀도우와 틴티드 립스틱으로 구성된 이번 체크 라인 신제품 2종은 독특한 제형과 패키지의 차별성은 물론, 편리함과 지속력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매끈한 눈매와 사랑스러운 하트립으로 시선 강탈 메이크업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toocoolforschool.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