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선보인 시원한 컬러의 ‘POP’ COLLECTION

2018-06-07

 

Pop Collection(사진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Pop Collection(사진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Beats)가 여름을 맞아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색상의 Pop Collection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팝 아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창의적인 정신에 열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 출시된 제품으로, 와이어리스 헤드폰 Solo3 Wireless와 Powerbeats3 Wireless로 구성됐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팝 바이올렛, 팝 인디고, 팝 마젠타, 팝 블루의 총 네 가지 컬러 테마로 출시된다. 

 

또한 Beats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영국의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엠넥(MNEK)과 스페인 출신 아티스트 오쿠다 산 미구엘(Okuda San Miguel)이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엠넥의 대표곡 ‘Colour’(ft. 헤일리 스타인펠드(Hailee Steinfeld))는 Pop Collection 특유의 화려한 색감을 재치 있게 소개하는 한편 오쿠다의 작품은 그의 아트 프로젝트에서도 선보인 디지털 형식의 기법으로 일상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표현했다. 

 

두 아티스트의 협업은 Pop Collection의 컬러풀한 디자인 뒤에 숨겨진 활기차고 즐거움 가득한 여름의 메시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beatsbydre.com/kr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