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로얄코펜하겐, 243주년 기념 ‘자이언트 머그 아트 페인팅’ 행사 개최

2018-06-21

 

로얄코펜하겐 243주년 기념 ‘자이언트 머그’에 붓칠을 하고 있는 덴마크 명장의 페인팅 모습(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로얄코펜하겐 243주년 기념 ‘자이언트 머그’에 붓칠을 하고 있는 덴마크 명장의 페인팅 모습(사진제공: 한국로얄코펜하겐)


 

한국로얄코펜하겐이 로얄코펜하겐의 브랜드 탄생 243주년을 맞아 20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센텀 광장에서 ‘자이언트 머그 아트 페인팅’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블루 페인팅으로 피어난 아름다운 꽃의 이야기’를 주제로 기획됐으며, 덴마크 페인팅 명장이 참가자들과 함께 지름 2m, 높이 1.8m의 초대형 자이언트 머그에 로얄코펜하겐의 시그니처 문양인 블루 플레인의 플라워 모티브 패턴을 핸드 페인팅으로 직접 그려 완성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유관기관에서 선발된 부산의 유망 공예가, 미술 꿈나무 어린이들에게도 수십 년의 경력을 지닌 덴마크 페인팅 장인과 함께 자이언트 머그 아트 페인팅 퍼포먼스에 참여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로얄코펜하겐의 대표 제품에 장인들이 페인팅의 전 과정을 보여주는 블루 페인팅 시연과 현장 SNS 이벤트 등 부산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부산시민들과 함께 한 이번 자이언트 머그 아트 페인팅 행사는 로얄코펜하겐이 243년 역사와 함께해온 핸드 페인팅의 예술적 가치와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장인정신과 덴마크 헤리티지를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국로얄코펜하겐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브랜드의 역사와 함께한 장인정신과 예술적 가치를 나누는 뜻 깊은 문화 체험의 장이 될 로얄코펜하겐의 자이언트 머그 아트 페인팅 행사는 오는 6월 26일까지 열린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