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로얄코펜하겐, 루이스 캠벨과 협업한 엘레먼츠 디자인 10주년 기념 ‘멀티컬러 엘레먼츠’ 국내 출시

2018-06-25

 

로얄코펜하겐 멀티컬러 엘레먼츠(사진제공: 로얄코펜하겐)

로얄코펜하겐 멀티컬러 엘레먼츠(사진제공: 로얄코펜하겐)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재미있는 발상, 실험적인 소재, 제조 과정에 있어 참신함을 추구하는 작품들로 명성을 쌓고 있는 덴마크 디자이너 루이스 캠벨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엘레먼츠의 10주년을 기념한 ‘멀티컬러 엘레먼츠’를 국내에 출시한다. 

 

‘멀티컬러 엘레먼츠’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러인 블루 외에 탠저린, 모카, 코랄, 스카이, 라벤더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라인을 선보이며, 기존 엘레먼츠 디자인에 243년 전통의 헤리티지를 더해 새롭게 재해석, 핸드페인팅으로 그려낸 국화꽃, 너트꽃, 클로버와 다른 장식들이 새로운 색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로얄코펜하겐만의 특별한 패턴을 만들어낸다. 

 

자기의 형태에는 블루 플레인의 오리지널 플루팅, 플로라 다니카의 톱니바퀴 테두리 모양, 하프 레이스의 레이스 무늬 등 디자인 요소들을 적용했다.

 

장인의 섬세한 핸드페인팅 공정을 통해 완성된 기품 있는 컬러가 특징인 로얄코펜하겐의 멀티컬러 엘레먼츠 라인은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컵앤소서, 저그, 볼, 접시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엘레먼츠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243년 전통의 헤리티지 디자인으로 완성된 로얄코펜하겐의 대표 디자인을 한데 모아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낸 멀티컬러 엘레먼츠와 함께 올 여름 식탁을 더 생기 넘치게 스타일링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