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12405

“혜화당” 로고 디자인과 슬로건 제작 공모전 모집요강
로고/캐릭터 마감

2012-08-01 ~ 2012-09-14

전체대상
대전대학교




1. 명 칭
: 「대전 한약재 유통 RIS 사업단」 “혜화당” 한약재 전문 사이트 로고 디자인 & 슬로건
                 공모전



2. 주 최
: 대전대학교│대전 한약재 유통 RIS 사업단



3. 협 찬
: 대전광역시 한의사회, 한국한약도매협회 대전지부



4. 공모내용
:

● 공모전의 목적 및 취지
‘혜화당’ 은 한약재 전문 인터넷 사이트로 「대전 한약재 유통 RIS 사업단」에서 한약재 유통 및
한방관련 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통합형 비즈니스 지원 사업의 일환입니다.
본 공모전에서는 “혜화당(惠和堂, Hyehwadang)” 한약재 전문 사이트의 로고와 슬로건을 통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담을 수 있는 작품을 찾습니다.

  - 한방 고유의 이미지와 정체성확립
  - 전문적인 한약재 사이트 이미지의 제고
  - 동종사업과의 차별화
  - “혜화당”이 쉽게 기억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

● 분야 : 로고 디자인 & 슬로건 제작 (2가지 분야 모두 출품을 원칙으로 함)

● 주제 :
  1. 한방의 청정함을 연상시키는 이미지 및 색상의 배열과 전문성을 타이틀로 
     함축하는 단어를 통해 세련되고 쉅 게 기억 될 수 있는 로고 창안
  2. 청정성과 유통의 투명함을 강조할 수 있는 의미를 내포하는 슬로건 제작

● 대상 : 제한없음. 개인 또는 공동 3인 이내 (작품수 3개 이내 제한/ 중복 수상 불가)



5. 응모방법

● 응모기간 : 2012.08.01.(수) ~ 09.14 (금)

● 응모자격 : 제한 없음

● 로고디자인과 슬로건 제작 2가지 부문 모두 응모 원칙

● 응모방법 : - 참가신청서 및 작품소개서 홈페이지 다운로드
                    - 작성
                    - 지정메일로 신청서류 및 작품 첨부 발송 (E-mail: sb4lang@dju.kr )

※ 첨부파일의 이름은 반드시 참가자의 성명과 로고 디자인 & 슬로건의 작품제목을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홍길동_혜화당.zip



● 응모작품 :


“혜화당” 한약재 전문 사이트 로고 디자인 & 슬로건 공모전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6. 심사 및 시상 내역

● 심사 기간 : 9/17~9/20 

● 심사 발표 : 대전대학교 홈페이지에 공지

● 시상 일정 : 수상자 개별 통보(9/21 예상)

● 심사 기준 : 적합성(30%)+독창성(30%)+주목성(20%)+활용성(20%)

● 심사 방법 : 혜화당 브랜드 위원회(70%) + 임직원 심사(30%)

● 시상 내역 : 대상 (1명) - 200 만원
                     최우수상 (2명) - 50 만원
                     입선 (3명) - 20만원



7. 출품 시 유의사항

● 작품 출품을 준비하시는 작가들께서는 본 공모전의 목적과 취지에 따라 ' 출품 유의사항' 을
    정확하게 인지하시고 출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상작 및 출품작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대전 한약재 유통 RIS 사업단』에 귀속되며, 타 기관 및 기타 공모전에서 사용한 작품과 산업재
   산권으로 등록된 로고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공모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모방 및
   표절시 심사에서 제외(당성작 발표 이후라도 표절사실이 확인될 경우 상금환수조치) 및 관련 
   법적 책임을 갖습니다.



8. 문의 사항

● 많은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전 한약재 유통 RIS 사업단 「혜화당 브랜드 위원회」 담당자 : 한 성 분 
    (우)300-716 대전광역시 동구 용운동 96-3 대전대학교 지산도서관 515호 
    Tel. 042-280-4781 / Fax. 042-280-4782/  E-mail: sb4lang@dju.k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