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13
▶ 공모개요
- (주)인풍에서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 접수기간 및 일정
- 2012년 10월 1일 부터 2012년 11월 5일까지
▶ 참가자격
국 내 2년제 이상 대학(원)생, 개인 또는 최대 4인이내 팀
▶ 공모주제
- 옥외광고 매체를 활용한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IMC)과 크로스미디어 방안 및
전략
매체: 공항철도(차량, 역구내), 전광판(강남시티극장 전광판) 지정매체 외 새로운 옥외광고
매체제안
▶ 응모분야
- IMC전략 및 새로운 매체 아이디어
▶ 응모방법
- 응모요령:
1. ㈜인풍 홈페이지 내 참가 신청서를 다운 받아,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
2. 인풍 웹하드에 기획서 업로드 (제출 시 참가팀의 대학명과 팀명 필수 작성)
2-1. 또는 프린트 하여, 우편 또는 방문제출 (참가팀의 제안서 파일동봉)
- 제출방법: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66-15번지 인풍 B/D www.inpoong.co.kr
담당자: 전략기획 본부 정진완, 장유나
(TEL 02-330-9038/9040, FAX 02-330-9090/E-MAIL jjw0301@inpoong.co.kr
웹하드: inpoong.webhard.co.kr (ID: inp3000 / PW: 3000) GUEST > 2012 옥외광고 공모전
▶ 작품규격
- 기획서의 경우 PPT 파일로 제한되며, 기획서에 포함된 제작물의 경우 파일 형식은 아래의
형태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미지 파일 : jpg, png, gif / 동영상 파일 : avi, wmv, mov, mpg / 플래쉬 파일 swf, flv)
▶ 문의처
- 전략기획팀 정진완 (02-330-9038)
▶ 기타사항
※참가시 유의사항
1. 접수방법: 인풍웹하드 > 내리기전용에서 신청서 다운 후 fax 또는 E-MAIL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개인 또는 팀(4인 이내)까지(팀으로 응모시 팀원 중 1인을 대표자로 지정해야 함) 응모가능하
며, 출품작 수는 제한 없음
3. 참가자 전원의 학교(소속),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을 정확히 기입
4. 기획서 접수 시 요약본 제출 필수
5. 응모작의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음이 원칙임, 다만 수상작에 대하여는 저작권(2차적 저작물
작성권 포함)이 인풍에 조건없이 양도되며, 인풍은 수상작을 활용하여, 실제 광고물을 제작,
집행할 수 있음
6.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7. 모방작품, 저작권 침해, 타 광고제 수상작 등으로 판단될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공모자에게 있음
8. 응모한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시상내역
- 대상(1팀): 상장 및 상금 250만원 + 알파
※팀 제안이 실제 인풍의 매체로 집행된 경우, 발생한 수익에 대한 10% 금액을 리베이트로 지급
(단, 1년간), 또한 ㈜인풍에 입사희망자에 경우 우선 채용기회 부여
- 은상(2팀) : 상장 및 상금 각 100만원
- 동상(3팀) :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