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17
- 대 시민 수돗물 음용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캠페인 방안
- 수돗물 음용을 통해 시민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홍보방안
- 해외 캠페인 사례를 기반으로 한 국내 도입방안
- 서울시 상수도정책을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안
- SNS, 온라인 플랫폼 등 뉴미디어 활용 홍보캠페인 방안
- 영상‧인쇄물 등 각종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홍보콘텐츠 제작 및 확산방안
- 서울시 정책홍보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 구성요건: 국내외 대학 재/휴학 중인 대학(원)생 (4인 이내)
- 수돗물 음용문화 확산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수돗물 인식개선을 위한 광고물(영상·인쇄물·옥외조형물 등) 기획 및 제작
- 2018년 8월 13일(월) ~ 2018년 9월 12일(수) 18:00
- 캠페인 공모전 신청·접수: 온라인접수시스템 이용
- 1차 서류 심사: 제출된 신청서 검토로 1.5배수(12팀) 내외 선발
- 2차 기획안 PT 심사: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팀을 대상으로 PT발표·질의응답 등 진행 (최종 실행팀 8팀 선정/나머지 팀 참가상)
* 지원작품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최종 실행팀 선정 및 발대식: 최종 선정 8팀 대상 발대식 진행
* 수돗물 캠페인의 실행가능성, 창의성, 구체성, 효과성 등을 기준으로 실행팀 선정
- 캠페인 교육 및 멘토링: 최종 선정 8팀을 대상으로 교육 및 멘토링 실시
- 팀별 캠페인 실행: 실행기획안을 바탕으로 캠페인 실행
* 캠페인 수행비 팀별 1,500천원 내외 최대 2,000천원 지원
- 결과발표 및 시상식: 최종 선정 8팀 대상 우수 팀 선정
※ 상기일정은 사업진행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생각나눔소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접수
- 수기서명 후 스캔 하여 PDF 형태로 저장, 붙임파일명 “팀명_캠페인명”으로 첨부
- 참여 신청서
- 캠페인 기획안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및 공모전 참가 유의사항 확인서 참고, 팀원별 1부씩 모두 제출)
- 수상경력 및 기타 증빙서류 1부
- 총 5,000천원, 4개팀
- 대상 : 300만원, 시장상(1팀) / 해외광고제 출품비지원
- 크리에이티브상 : 100만원, 시장상(1팀) / 해외광고제 출품비지원
- 인기상 : 각 50만원, 시장상(2팀)
※ 상금 및 수상인원은 사업진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최종 순위에 따라 해외광고제 출품비 지원
* 캠페인 성격 및 결과물에 따라 출품 지원여부는 변동될 수 있음
- 응모에 필요한 모든 사항(저작권, 창작권, 공고 등)을 확인·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였을 경우 응모팀에 책임 귀속
- 신청서·기획안의 허위 또는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선정 후라도 허위 등이 밝혀질 경우 선정취소·손해배상 청구 등 가능)
-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주최측은 수상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 목적으로 활용 가(필요시 재가공) 할 수 있음
- 공모전 운영사무국 (☏ 02-407-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