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1월 1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아시아 1개국 이상에서 실제로 제작되어 출시된 모든 디자인을 대상으로 함
아시아 시장은 다음을 기준으로 함:
- 중남 아시아: 아프가니스탄, 방글라데시, 부탄, 인도, 이란, 카자흐스탄, 키르기즈스탄, 몰디브, 네팔, 파키스탄,
스리랑카, 타지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 동부아시아: 중국, 홍콩, 일본, 마카오, 몽골, 한국, 타이완
- 동남아시아: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동티모르, 베트남
• 아직 개발 중이거나 출시되지 않은 시제품, 렌더링, 구상 중인 디자인은 출품 자격이 없음
• 디자인 소유권자, 디자인 의뢰 고객 또는 브랜드 소유권자, 디자이너 본인과 디자인 회사가 출품 가능
• 모든 참가자는 온라인 제출 양식상에 있는 참가와 관련한 모든 이용약관에 동의해야 함
• 자세한 사항은 DFA 어워드 홈페이지(http://www.dfaa.dfaawards.com) 참고
• 기타 온라인 접수관련 및 결재관련은 한국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hkdc_korea 참고
FACEBOOK https://www.facebook.com/HKDC.Awards/
WEIBO https://www.weibo.com/hkdesigncentre?is_all=1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BaeCWIZCAPnFd7BTadqUDg
*홍콩특별행정구는 이 프로젝트를 재정적으로만 후원하며 이 프로젝트에 나타난 어떠한 형태의 의견, 결론, 발탁, 추천에도 홍콩특별행정구의 의견이 반영되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출처] 2019 DFA어워드 공모요강|작성자 홍콩디자인센터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