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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는 2008년부터 고속도로 건설 및 유지관리에 공공디자인 개념을 도입하여 시설물 디자인을 개선하고 국민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디자인 공모전을 매년 개최하는 등 고속도로 시설물 디자인 수준 향상과 주행경관 개선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발전시켜 국민과 소통하고 국민참여를 확대하여 국민의 생각과 아이디어가 고속도로 디자인 정책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국민과 함께하는 고객디자인단』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열정적인 국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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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고객디자인단」이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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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의 디자인 정책 및 사업에 대하여 일반국민, 전문가, 정책담당자 등이 함께 참여하여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디자인 방법을 통한 고속도로 시설물 디자인 개선 아이디어 도출, 디자인 개발 등 고속도로 디자인 개선을 위한 활동에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제도
※ 서비스디자인 : 이용자의 경험, 행동 등에 대한 관찰과 분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개발, 개선시켜나가는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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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고객디자인단 일반국민 참여자》
~ 지원자격 및 신청방법 첨부파일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