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54
슈즈 브랜드 론칭 시 사용될 로고/BI 공모전으로 상품은 라이프스타일, 워킹/러닝, 트레이닝 슈즈 라인을 중심으로 포트폴리오 구성 및 확장할 계획이며 주요 목표 고객은 경제 활동과 여가 생활의 균형을 중심 가치로 삼는 30,40대와 50대까지 아우는 가성비 우수한 슈즈 브랜드로 포지셔닝하려고 합니다. 로고/BI는 신발 전면, 측면, 후면, 아웃솔 등의 위치에 다양하게 활용하려고 합니다.
2019.04.09~2019.05.06
1등: 150만원 | 2등: 30만원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1) Belka(러시아어: 다람쥐) + z(복수형 s를 다람쥐의 날렵한 모습에 비유해 표현) 슈즈 브랜드 '벨카즈' 론칭 시 사용
(2) 3음절의 짧고 날렵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
(3) 다람쥐의 날렵하고 매력 있는 모습이 스포츠 (풋)웨어 콘셉트와 절묘한 조화
(4) 다람쥐를 직접적으로 형상화하기보다 역동성을 추상적으로 표현
(5) 다람쥐가 가진 특성을 디자인에 반영
(6) 4~10만원대 소비자 구매가격으로 고품질의 중가/고가 가격대 형성
(7) 디자인 컨셉은 심플하고 대중적인 디자인 추구
(8) 텍스트 로고 또는 이니셜을 이용한 로고
(9) 컬러/대소문자 구분 없음.
* 자세한 요강은 콘테스트 브리핑으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