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LG전자, 배달의민족, SSG.COM, 트립닷컴 등의 광고캠페인으로 유명한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올해도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울 개최합니다.
주제
기획서 부문에 LG전자 프라엘, LGU+ 5G, 경동나비엔-나비엔 메이트, 경동나비엔-나비엔 콘덴싱, 오렌지라이프, 배달의민족, 트립닷컴, 동원F&B 양반죽이 과제(이상 8개)로 제시되었으며,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는 LG전자 프라엘, LG전자 그램, LGU+ 5G,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경동나비엔-나비엔 메이트, 경동나비엔-나비엔 콘덴싱, 배달의민족, 트립닷컴, 기린이치방, 동원F&B 양반죽이 과제로 제시되었습니다.
기간 및 일정
응모신청 및 제출 : 2019.06.17(월) ~ 2019.07.12(금) 오후 6시까지
참가대상
국내외 대학(2년제, 4년제)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2019년도 8월 졸업예정자 및 군복무자도 공모가능 (광고업계 종사자, 사회인,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공모 불가)
시상내역
기획서와 크리에이티브 부문 각 대상 수상작의 상금은 500만원, 총 상금 2,300만원이며, 기획서 8개팀, 크리에이티브 12개팀에 수상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응모분야
- 광고기획서 부문 - 크리에이티브 부문(스토리보드/영상광고, 인쇄광고, 옥외광고, 인터랙티브 광고, 프로모션 아이디어 등)
참가방법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contest.hsad.co.kr)를 통해 접수 및 제출
작품규격
기획서 : 작성 SW : 파워포인트, 총 35매 이내 (용량 최대 10MB), 스토리보드 : 당사 양식의 스토리보드(당사 소정양식), 용량 최대 10MB, zip파일로 묶어서 업로드 영상 : MP4 형태, 해상도 1280 X 720 pixel, 파일 크기 50MB 이하 PRINT: A2 (420X594mm) 사이즈 이내, 가로 또는 세로 형, 해상도 300dpi 이상, 10Mb 이내, RGB, jpg 파일 OOUTDOOR/INTERACTIVE/PROMOTION: JPG (RGB, 최대 3000x2000px, 최대 10MB) A2 (420X594mm) 사이즈 이내, 가로 또는 세로 형, 해상도 300dpi 이상, 10Mb 이내, RGB, jpg 파일, 규격 내에서 아이디어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작품 설명 및 최종 디자인과 시뮬레이션을 담아 업로드 시리즈물의 경우, 최대 5개까지 가능하며 등록 시 zip파일로 묶어 한번에 등록 가능 (최대 50MB) (스토리보드 시리즈물의 경우 zip파일 내 개별 폴더 생성하여 업로드)
문의처
공모전 질의 게시판 활용
혜택
각 부문 대상 팀에 한 해 2019년 겨울방학 기간 중 인턴십 참가자격 부여 (2020년 1월 예정)
올해로 32회를 맞이하는 HS애드 YCC는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는 ‘여름방학 필수템’으로 여겨져 온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광고공모전입니다. 광고 공모전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전통적인 광고매체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작품이 출품 가능하니 많은 Young Creator 분들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도전을 기대합니다.
※ 본 공모전 내용은 주최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주최사 공모요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