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부문 ]
- 태권도를 소재로 한 PC, 어트랙션, 아케이드 게임 등 제작 기반 육성 및 지원
- 태권도 소재 콘텐츠 창작 및 대중 노출 확대를 통해 태권도에 대한 대국민 관심 제고
- 태권도의 기술적인 부문(품새, 겨루기, 시범 등) 이외 정신적인
부문(역사, 가치 등)을 게임 내 반영하여 기능성 게임콘텐츠로 개발하여
(게임을 통한)태권도 인지도 개선 및 (태권도 도장 등) 태권도 분야 유입 유도
[ 웹툰 부문 ]
- 태권도를 소재로 한 웹툰 지원을 통해 새로운 시장 진출 지원 및 성공사례 창출
-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파생·확장 가능한 사업의
다각화로 발전가능성이 높은 웹툰 프로젝트 지원
- 스마트 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태권도를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관심 제고를 통해 태권도 유입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