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27
공모전 주제 : 창의적이고 참신한 자유주제의 게임 콘텐츠 작품
A. 게임 기획 : 소재, 장르, 플랫폼을 불문한 게임 기획서
B. 게임아트·일러스트 : 게임원화, 게임일러스트, 팬아트, 웹툰, 3D 모델링 등 장르와 스타일, 기술적 제한에 관계없는 창작 캐릭터 또는 배경
게임에 관심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개인 및 3인 이내의 팀)
□ 출품작 접수 : 2021년 06월 01일(수) ~ 2021년 07월 30일(금) 23:59까지
□ 출품작 심사 : 2021년 08월 03일(화) ~ 2021년 08월 18일(수)
□ 수상작 발표 : 2021년 08월 19일(목)_학과 홈페이지 게시 및 수상자 개별통지
□ 시상식 일정 : 추후 발표
□ 대상(1팀) : 상장 및 상금50만원
□ 최우수상(1팀) : 상장 및 상금 30만원
□ 우수상(2팀) : 상장 및 상금 20만원
□ 스틸시리즈 상(10팀) : 상장 및 상품(스틸시리즈 PRIME+ 게이밍 유선 마우스)
□ 장려상(10팀) : 상장 및 상품
□ 참가상(전체) : 기념품 증정
※수상자는 2022학년도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수시전형 면접시 우대
A. 게임기획서 : 자유형식
B. 게임그래픽 : JPG 이미지 형식으로 A4사이즈(해상도 300dpi이상)
*제출방법 : 아래 링크로 구글 폼 작성 후 첨부파일 업로드
https://forms.gle/PiKKpcYw34uV9ciz6
□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교수진 및 외부심사(게임개발 산업체 실무진)로 구성
□ 외부심사 산업체 : ㈜라온엔터테인먼트, ㈜카이엔터테인먼트, ㈜딜리셔스게임즈, ㈜익센트릭게임그루, ㈜드림아이디어소프트, 퀀텀게임즈
- 제출된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참가 작품 수의 제한은 없으나, 수상은 한 작품만 가능합니다. 동일인이 복수 수상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팀으로 응모하는 경우, 응모 페이지를 작성한 대표자 1인에게 심사 결과가 전달됩니다.
- 접수기간 이후 출품된 작품은 심사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수상작은 향후 공모전의 광고, 홍보, 프로모션을 위해 국내와 온/오프라인 매체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작에 대해서는 컨텐츠의 일부를 변경하거나, 제공자의 성명표기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응모한 작품이 타인의 권리(저작권 및 초상권 등)를 침해하는 경우, 그로 인한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응모작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입상작으로 선정된 후라도 수상이 취소됩니다.
* 국내외 타 공모전에서 이미 수상한 경우
* 국내외에서 이미 상용화된 내용을 일부 각색하거나 표절한 경우
* 다른 이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 이메일 : jykim@gumi.ac.kr
□ 카카오톡 ID : 2sky2
스틸시리즈
#구미대학교 # 게임학과 # 게임공모전 #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