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09
			
한국오므론헬스케어, 트립닷컴, 포스코, 네슬레 퓨리나, 한국지멘스, 현대건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벤츠, 빛의 시어터, 대한LPG협회, 포스코 케미칼,
리버마켓
CSR(사회공헌활동), IMC 등을 주제로 한 PR 기획서
제작물 500 MB 이내
(해상도1920*1080 / 유튜브 업로드 후 해당 URL 입력)
(팀 당 참가인원은 최대 4명까지로 제한)
온라인 접수
제안서 구성, 커뮤니케이션능력 등
대중성, 활용성(홍보활용성)
작품을 대상으로 2,3차 심사(프리젠테이션-온라인 및 대면심사 예정)를 진행
| 
			 구분  | 
			
			 개수  | 
			
			 시상내용  | 
		
| 
			 대 상  | 
			
			 1  | 
			
			 상장/상패 & 상금 500만원  | 
		
| 
			 최우수상  | 
			
			 2  | 
			
			 상장/상패 & 상금 200만원 (부문별 시상)  | 
		
| 
			 우수상  | 
			
			 2  | 
			
			 상장/상패 & 상금 100만원 (부문별 시상)  | 
		
| 
			 장려상  | 
			
			 4  | 
			
			 상장/상패 & 상금 50만원 (부문별 시상)  | 
		
| 
			 입 선  | 
			
			 
  | 
			
			 상장 & 소정의 기념품  | 
		
판명될 시에는 수상 후에도 입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담당자 (우편번호: 04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