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소비 생활화 브랜드 명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 응모자격
- 국민 누구나
* 꽃 소비 생활화 관련 브랜드명 및 슬로건 공모(개인 당 2점 이내)
▶ 응모 주제
-“ 생활 속 꽃 소비확대를 위한 브랜드 명 및 슬로건”
- 기존 1 Table 1 Flower 운동을 대체 할 브랜드 명(10자 내외) 및 설명자료(200자 내외)
- 위 브랜드 명과 부합되는 슬로건(10자 내외) 및 설명자료(200자 내외)
- 친근하고 부르기 쉬운 꽃 생활화 운동을 주제로 작성
- 향후 대국민 꽃 생활화 홍보 시 어필 할 수 있는 작품
▶ 시상 내역
포상구분 |
점수 |
상금 |
최우수상 |
1점 |
300만원 |
우수상 |
2점 |
각 150만원 |
장려상 |
3점 |
각 30만원 |
참가상 |
30점 |
꽃 정기구독권 각 3만원 |
계 |
36점 |
780만원 |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시상
- 9월 하순
※ 추후 시상작에 대해서 브랜드명 및 슬로건 발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심사기준
- 적합성, 용이성, 대표성, 활용성, 독창성 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
▶ 응모일정
- 접수 : 8.14. ~ 9.15.
- 심사 : 9.19.
▶ 공모계획
* 전문가 심사위원회를 구성 심사
* 입상작 : 36점(참가상 30점포함) 선정 8.14(월) 8.14(월)∼9.15(금) 9.19(화)
▶ 접수방법
▶ 유의사항
- 아이디어 내용 중 타인의 권리 및 지적재산권 등의 이유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응모자 책임
- 접수된 아이디어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상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농림축산식품부에 귀속
- 타 공모전 수상작, 대리작 또는 표절한 아이디어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하였더라도 추후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회수 조치
- 제출 서류상의 기재착오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제출자의 책임
▶ 문의사항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Tel.02-570-1814,1827)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570-1814) 또는 이메일(lhs@thinkcontest.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