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4
● 참가자격
- 제한 없음
● 마감
- 4월 14일
* (추가 신청자) 4월 14일 이후의 소인이 찍힌 출품작은
한 작품당 $10의 추가비용을 지불할 것
* 2008년 4월 30일 이후의 작품은 출품 불가
● 분야
- 회사의 산업 분야를 가장 잘 드러낼만한 분야를 선택할 것.
* B2B&산업 상품/서비스, 소비자 상품/서비스, 디자인 산업, 교육,
엔터테인먼트, 재정금융, 정부, 의료업, 비영리단체, 기술&과학, 기타
● 출품 관련 사항
- 보고서, 소책자, 카탈로그, 우편, 책, 잡지 표지, 인테리어 페이지, 초대장,
안내문, 카드, 레터헤드, 포장지, 포스터, 로고, 지면 광고, 달력,
3D 상품 외 다른 프린터 상품도 수령함.
- 작업 공간의 컬러 출력본과 다른 그래픽 디자인 작품도 출품 가능하다.
하지만 영상, CD, DVD, 웹사이트, 디지털 ! 상, 영상 등은 받지 않는다.
- 디자인은 한 카테고리 이상 참가 가능하다.
- 카테고리 당 출품비용을 따로 지불해야 한다.
- 작품은 2007년 1월 1일부터 3007년 4월 30일 사이에 제작된 것이어야 한다.
- 참가비
싱글 출품: $40
캠페인: $60
● 참가비 지불 시 참고 사항
-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는다.
- 참가비 지불 시 반드시 참가신청서를 동봉해야 한다.
참가신청서가 없을 경우 본 대회에 참여할 수 없다.
* 주소 In-HOWse Design Awards, 4700 East Galbraith Road Cincinnati,
OH 45236 USA로 우편을 부치면 된다.
● 유의사항
- 주최측은 수상작을 2009년 2월 HOW 매거진에 싣는 것 외에 여러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HOW 웹사이트에 전시된 수상작은 여러 디지털 및 출판물에 사용된다.
- HOW는 모든 출품작이 원작이며 작가의 재산과 권리임을 보증한다.
- HOW는 저작권 침해 및 그와 관련한 어떠한 분쟁도 수반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한다.
! - 작품을 돌려 받고 싶다면 자신의 주소를 적은 봉투와 우표를 동봉하도록 한다.
- HOW는 심사 종료 후, 2009년 1일에 메일로 수상자를 통보할 것이다.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는다.
● 연락처
- e-mail : HOW-competition@fwpubs.com
- 전화: (513) 531-2690 ext. 1328.
개인응모 가능
1명 ~ 1명
<시상내역 참조>
● 시상내역
- 최고작품상
HOW의 2008년 2월 발행물에 두 페이지에 걸쳐 실리게 된다.
2009 How 디자인 컨퍼런스에서 상품과 교환 가능한 $500 상당의
HOW Books 상품권
일 년간 HOW지 정기구독 (만약 현재 구독할 경우 기한 연장 가능)
우승자를 위한 인증서
당신의 수상을 축하하는 HOW로부터의 편지와 동봉한 회사 CEO의 인증서
수상 사실을 잡지를 통해 디자인 커뮤니티에 알린다.
- 공로상
HOW 매거진을 통한 작품 출간 및 발표
2009 HOW 디자인 컨퍼런스에서 사용 가능한 $100상품권
- 선외가작상
HOWdesign.com에 전시
2009 HOW 디자인 컨퍼런스에서 사용 가능한 $100 상품권
수상특전: 작품전시
시상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