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53
공모주제
- 스토리가 있는 매일유업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젤’ 공모전
공모조건
- 20대 여성만 참여 가능(만18세~29세)
- ‘에스프레소 & 젤’을 마신 후 본인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 올리기
공모방법
온라인: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 : www.brandstoryland.com 접속 후
매일유업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젤’ 스토리 공모전 배너 클릭 후 접수
시상내역
- 1등 1명/ 30만원+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젤’ 1box
- 2등 2명/ 15만원 +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젤’ 1box
- 3등 3명/ 10만원 +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 젤’ 1box
- 4등 10명/ 영화예매권(1인2매) + 카페라데 ‘에스프레소 & 젤’ 1box
기타사항
-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공모전 출품작 수엔 제한 없다. 1인 다작 가능
- 참여한 작품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매일유업에 귀속됨
- 공모한 작품이 심사기준 및 수준에 미달일 경우 수장작을 선정하지 아니 할 수 있다.
-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브랜드스토리랜드’ 홈페이지 참고(www.brandstoryland.com)
주최사 소개
매일유업은 올해로 40주년이 된 우리나라 낙농업계를 짊어지고 있는 유가공 회사입니다. 카페라떼는 매일유업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의 컵 커피 브랜드입니다.
카페라떼는 1997년 첫 출시 당시 이태리커피처럼 걸어 다니면서 마실 수 있는 커피라는 컨셉과 부드러운 생우유와 에스프레소를 결합한 신선한 커피라는 점에서 굉장한 센세이션을 일으킨 제품입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컵커피 브랜드 넘버원의 자리를 지키며 줄 곧 컵 커피 시장을 리드 하고 있습니다.
카페라떼는 고객에게 가장 신선하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전한다는 신념 하에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공모전의 기획 취지
매일유업 카페라떼는 2009년 신제품 ‘에스프레소 & 젤’ 출시와 함께 ‘에스프레소 & 젤’ 의 주 타켓층인 여성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여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