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2
제2회 미디컴 다음소프트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1.응모분야
기업부문/공공부문
2.공모주제
- 휠라 구스다운 MPR방안
- 에프킬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 스탠다드차타드 리버풀 스폰서십 SNS 커뮤니케이션 방안
- CJ라이온 생활용품의 마케팅PR캠페인
- 풀무원 아임리얼 판매 활성화를 위한 MPR프로그램
- 소니코리아 사회공헌프로그램
- 영남대 온오프라인 홍보 방안
- 한화리조트 소셜커뮤니케이션 전략
- 성공적안 세종시 출범을 위한 종합 홍보 전략
3.공모일정
2011년 8월 1일 ~ 2011년 9월 16일 6시(16일 당일 우편 소인이 찍힌 제안서 포함)
4.참가자격
-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
- 2011년 8월 졸업예정자도 참여 가능합니다.
5.응모방법
온라인 신청 후 온오프라인 과제 제출
6.작품규격
PPT 50매 이내
7.시상내용
- 대상(1팀): 300만원 상패 및 상장
- 우수상(2팀): 100만원 상패 및 상장
- 트렌드시크(1팀): 100만원 상패 및 상장
- 장려상(3팀): 100만원 상패 및 상장
- 트렌드시크 특별상 장려상(2팀): 50만원 상패 및 상장
- 인기상(트위터 생방송 투표): 50만원 상패 및 상장
8.주의사항
- 팀으로 응모할 경우 온라인 접수 시 팀원 모두의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소속,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등 참가자 정보를 정확히 기입합니다.
- 전 부문 출품작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응모작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타 공모전 제출 및 수상 이력이 있는 제안서나 순수창작물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경우, 공모전
수상 후에도 입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모된 제안서는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은 미티컴에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9.문의처
Tel: 02-6370-8009
e-mail: medicomaward@medicom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