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4
장기기증 생명나눔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1.공모부문
- 지면광고
- 캠페인 기획서
2.공모주제
[지면광고]
- 장기기증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인식을 정착시키기 위한 지면광고
- 장기기증 서약 및 뇌사자 장기기증 활성화의 메시지를 담은 지면광고
[캠페인 기획서]
- 장기기증에 대한 편경을 해소하고, 올바은 인식을 장착시키기 위한 캠페인 기획
- 장기기증 서약 및 뇌사자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기획
*캠페인 기획서는 분석, 목표, 전략, 프로그램 등의 구성을 가져야 함
3.공모일정
- 접수: 2011년 8월 1일 ~ 9월 9일
- 발표: 2011년 9월 23일
- 시상: 2011년 9월 말
*시상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참가자격
- 2년제 혹은 4년제 대학 및 대학원(생)
- 개인 및 팀 참여가능(대표자 포함 최대 4인 이하)
*출품작 수에 제한 없음
5.응모방법
<지면광고>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후 하트카피로 제출
- 하드카피 A3(297*420)사이즈로 출력하여 보드에 부착하여 공모전 사무국으로 우편접수
(보드 상하좌우 여백2cm/ 보드 뒥면 우측 상단에 신청부착)
<캠페인 기획서>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후 하드카피로 제출
- 하드카피는 A4사이즈로 출력하여 공모전 사무국으로 우편접수
(맨앞장에 신청서 첨부/표지 우측 상단에 접수번호 표시)
<접수처>
- (150-87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34 두산인프리코어빌딩 9층
장기기증 생명나눔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담당자 앞
*하드카피 제출은 마감일에 도착한 작품에 한함
6.제출규격
<지면광고>
- A3사이즈 JPG파일
- 300dpi 이상/가로세로 레이아웃 자유
- 시리즈물의 경우 압축하여 제출
<캠페인 기획서>
- 파워포인트(PPT) 40페이지(표지 및 목차 등 포함)이내의 기획서 형태(최소 10매 이상 응모가능)
- 장기기증 등에 대한 소개 최소화
- 제출 시 표지 우측 상단에 접수번호 표시
- 표지에 타이틀, 학교, 팀 명침, 팀원 명시
7.시상내용
<지면광고>
- 대상(1팀): 상금 500만원 및 보건복지부 장관상
- 최우수상(1팀): 상금 300만원 및 질병관리본부 본부장상
- 우수상(2팀): 상금 100만원 및 한국노바타스 대표이사상
- 입선(10팀): 상금 20만원 및 한국노바타스 대표이사상
<캠페인 기획서>
- 대상(1팀): 상금 500만원 및 보건복지부 장관상
- 최수우상(1팀): 상금 300만원 및 질병관리본부장상
- 우수상(2팀): 상금 100만원 및 한국노바티스 대표이사상
8.문의처
Tel: 02-6915-3063, 6915-3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