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수백만의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코렐사(Corel Corporation)의 대표적 소프트웨어인 한글CorelDRAW® Graphics Suite X3 버전의 국내 신제품발표회가 오는 9월5일(화)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한글CorelDRAW® Graphics Suite X3 버전은 12버전이 2004년 9월에 출시된 후 2년 만에 완벽한 한글화를 거쳐 출시되었으며, 이전버전보다 제품의 완성도 및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된 한글CorelDRAW® Graphics Suite X3버전의 특징은 차기 OS운영 시스템인 64bit Window환경까지 지원하는 그래픽 통합 응용프로그램으로써, 개발과정에서 안정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여 놀랄 만큼의 성능향상을 가져왔으며, Adobe® Photoshop®, Illustrator®, PDF, Microsoft® Office, Corel®PaintShop Pro®, AutoCAD® 등 업계표준의 여타 프로그램과의 호환성 역시 단연 최고이다.
CorelDRAW® Graphics Suite X3의 신기능과 개선된 기능이 40가지이며, 세부 개선 사항이 200가지 이상으로 이전 버전들이 갖고 있던 작은 부분들까지 수정되었다.
그 중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새로운 기능으로는 경계를 기준으로 색상을 적용할 수 있는 스마트 그림도구, 베벨 효과, 단계 및 반복 고정표시기, 비트맵 편집 프로그램에서나 제공될 수 있는 전체 이미지 자르기 도구, 강력한 이미지 추출프로그램인 Corel®KnockOut2®의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미지 오려내기 랩, 평범한 비트맵이미지를 사용하기 쉬운 벡터이미지로 변환하는 Corel PowerTRACE®의 추가로 그래픽시장에서의 이미지편집 및 저작도구로서 예전의 명성을 뛰어넘는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발표회는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에서
일 시 :
주 최 : ㈜ 예스디지탈
후 원 : 와콤, 사이버 출판사, CGLand
※ 자석이 한정되어 있고, 빠른 접수 등록을 위해 참가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PRO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