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디자이너를 위한 세미나]제8기 전략디자인 매니저 과정
미술 마감

2007-04-10 ~ 2007-04-12


제8기 전략디자인 매니저 과정

■ 과정 소개 :

전략을 갖춘 디자인 경영자가 되자!

이젠 디자이너도 최고 경영자가 되어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단순히 디자인 작업만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전략과 크리에이티브가 유기적으로 조화될 수 있도록 관리자이자 경영자가 되어야 합니다. 디자인 비즈니스 전략과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그리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절실한 지금, 디자인하우스와 디씨스넷에서는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전략적 디자인 매니저가 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 과정 특징 :
실무경험이 풍부한 디자인 기획, 프리젠테이션 관련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
체계적 학습내용 구조를 위한 전문 분야 최고 권위의 교수진
현장에서 활용되는 실제사례, 자료 소개를 통한 현장감 제고
과정을 통해 구체적인 업무향상과 학습내용의 실무적 적용 용이


■ 과정 개요 :
- 주최 : 디씨스넷(http://www.disys.net), 디자인하우스(http://www.design.co.kr) 공동주최
- 기간 : 2007년 4월 10일(화) ~ 4월 12일(목) 3일간
- 시간 : 4/10 오후 1시 30분 ~ 8시 (저녁식사 포함), 4/11~12 오후 1시 30분 ~ 6시
- 장소 : 소마미술관 세미나실 (5호선 올림픽공원역, 8호선 몽촌토성역)
- 수강료 : 440,000원 _부가세 포함 (디씨스넷 아카데미 수강자 or 월간디자인 정기구독자 407,000원)
- 모집인원 : 50명 내외
- 신청기간 : ~ 2007년 3월 30일(금)
- 온라인 수강신청 : http://www.disys.net/academy_view.html?no=59&open=1
- 이메일 신청시 이름, 소속, 맡은분야(직함), 연락처, 이메일주소, 세금계산서 발행여부(사업자등록증 첨부)를 함께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집 대상 :
- 파워 있는 디자인력을 사업의 전략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경영자 및 팀장급 디자이너
- 디자인 실무경력(5년 이상)을 갖추고 자신의 포지션을 높이고자 하는 디자이너
- 디자인 매니지먼트 분야의 지식과 전문성을 얻고자 하는 일반인


■ 커리큘럼

4/10 (화)

01_ 디자이너 경영 마인드 14:00~15:50 홍성택 / 홍디자인 대표
- 문화가 되는 디자인을 위한 디자이너 비즈니스 마인드
- 경영자 마인드의 디자인 비즈니스와 마케팅
- case study

02_디자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16:10~18:00 송민훈 / 모토디자인 대표
- 경영전략의 핵심, 디자인 파워를 높이는 디자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신제품 디자인 개발 프로세스 case study

03_저녁식사 및 커뮤니케이션 18:00~20:00


4/11 (수)

04~05_브랜드 디자인 매니지먼트 및 Branding Workshop 14:00~18:00 박병천 / 더브레인컴퍼니 대표
- 비즈니스를 위한 브랜드 디자인 전략
- 브랜드 중심의 기업 이미지 관리

- Branding Workshop
: Brand Design Management Workshop


4/12 (목)

06_디자인과 광고전략 14:00~15:50 김홍탁 / 제일기획 국장_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디자인 파워를 높이는 광고의 영향력과 브랜드 전략방법
- 비즈니스를 위한 디자인 광고전략
- 효과적인 광고 디자인 사례

07_디자인 프리젠테이션 case 16:10~18:00 소명호 / 아이앤아이 디자인 실장
- 디자인의 성과를 가시화시키는 디자인 프리젠테이션 전략 모색
- 프리젠테이션에서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란?
- 전략 디자인 프리젠테이션 케이스 스터디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