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회사 성공의 열쇠,
중간 관리자를 키워라
감각과 열정만으로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던 시대는 끝났습니다. 밤을 새워 열심히 일한다고 해서 연말에 흑자가 나는 건 아닙니다. 감각도 있고 일도 열심히 하는데, 직원들은 늘 불만이고 돈을 왕창 벌지도 못했습니다. 이제 디자인 전문회사도 좀더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과 조직관리, 디자인 경영, 디자이너 마케팅 마인드 계발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때가 되었습니다.
4월, 제12기 전략디자인 매니저 과정에서
주최 : 디씨스넷(www.disys.net), 디자인하우스(www.design.co.kr) 공동주최
후원 : 디자인클러스터 지원센터
대상 :
- 디자인 팀을 효율적으로 운영, 관리 하고자 하는 팀장급 디자이너 및 사업자
- 디자인 실무경력을 갖추고 자신의 포지션을 높이고자 하는 디자이너
- 파워 있는 디자인력을 사업의 전략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경영자
- 디자인 매니지먼트 분야의 지식과 전문성을 얻고자 하는 일반인
기간 :
시간 :
장소 : 마포 디자인클러스터 지원센터(2호선 홍대입구 4번출구)
수강료 : 1차마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