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소셜미디어마케팅을 활용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그 해법을 알려드립니다
IT/웹

132,000원(VAT포함)

마감

2010-06-29 ~ 2010-06-29


전시행사 홈페이지
www.worldweb.co.kr/



10
년간 쌓아온 웹 산업 전반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마케팅 분야만 특화 하여 발행한

월간 아이엠애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창간
2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2주년을 맞아 오는 6 29일(화)에 있을 IM 창간 2주년 기념 컨퍼런스는 요즘 최대의 이슈인
소셜미디어를 주제로 마케팅 관점에서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기업들에게 큰 가치부여를 해주고 있고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례가 많아짐에 따라 이번 컨퍼런스가
지금 당장보다는 미래를 위한 투자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주제 Social Media Marketing

강연 대상 :
마케팅 담당자, 온라인 기획자, 온라인 마케터, 기업 소셜마케팅 담당자
기업의 마케팅/브랜딩 책임자 및 관련 업무 실무자
기업의 전략기획 책임자 및 기획업무 실무자
소셜미디어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행사 개요


일시 2010 6 29 장소 학동 건설회관 대회의실
참가비
1 132,000(부가세포함)  관련문의 02-3472-0577(내선 204~206)

##주요 프로그램## 
IM 창간 2주년 기념 컨퍼런스/ Social Media Marketing Conference
 


기조연설 │ 9:30~9:50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온라인 미디어의 새 가능성을 제시하다


최형우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회장

Trend Session
CREATIVE │ 10:00~10:35 
소비자와 소통하는 온라인크리에이티브
  -
마음을 움직이는 소비자 인사이트

  -
공간을 부르는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김애현 EPPN 대표


SOCIAL MEDIA BUSINESS │ 10:40~11:15   
국내 기업 소셜 미디어 현황과 트렌드 

최용석 클렉스 대표


SOCIAL MEDIA BUSINESS │ 11:20~11:55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위기 대응
-온라인 위기 대응을 위한 핵심 트렌드
-온라인 위기 대응 프레임워크 

이중대 소셜링크 대표 

                 
SOCIAL GAME │ 13:00~13:35
소셜 게임의 거의 모든 것
-소셜 게임이란 (시장현황, 제3국 SNS와 소셜게임, 비즈니스 모델)
-모바일 소셜 게임의 가능성
-소셜 게임과 바이럴의 중요성
-소셜 게임의 마케팅적 활용 

표철민 루비콘게임즈 대표 

   
APPLICATION │ 13:40~14:15 
모바일 시대 인기 있는 킬러 어플의 비밀

김진중 블로그칵테일 부사장

 
Case Study Session

SOCIAL MEDIA │  14:20~15:10
소셜미디어마케팅 사례와 활용 아이디어 


이상배(마키디어)  마킨즈 대표 
                 
BLOG │  15:25~16:05 
소셜 비즈니스 블로그 활용을 위한 기업의 마케팅 사례 분석 및 가이드
- 비즈니스 블로그 활용의 성공 사례 및 인사이트
- 비즈니스 블로그 2.0 트렌드 분석


박찬우 비즈블로그마스터 대표


MOBILE  │  16:10~16:50
  소셜미디어의 필수 스마트폰 활용 사례
-스마트폰 LBS 서비스와 포스퀘어를 통한 이벤트 사례와 문제점 해결 방법.
-스마트폰 증강현실을 통한 이벤트 사례 & 문제점 해결 방법.
-스마트폰과 트위터 그리고 마이크로 블로그 운영방안


윤여길 나루 팀장


MULTIMEDIA    │  16:55~17:35
인터랙티브 동영상 매체 ‘유튜브’ 활용 마케팅
 
김지영 구글코리아 상무 


참가신청하러가기> >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