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ible Retail “
이번 2011 유통트렌드 에서는..
TGIF(Twitter, Google, Iphone, Facebook)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의 혁명과 SPA 물결이 몰고 온
브랜드 메가화로 오프라인 매장에 기반을 전통적인 패션비즈니스는 도전에 직면에 있다.
소비자들은 실시간 다양한 정보를 생산하고 소비하고 공유하며,
상품 정보비교는 물론 가격비교, 실시간 구매에서 나아가 소셜 쇼핑이 가능하다.
이렇듯 소비자는 점점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구매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타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과 경쟁해야 하며 나아가 다양해 지고 있는 온라인 구매 채널과도 경쟁해야 한다.
어떻게 우리 매장에 고객을 더 자주 오게 할 것인가?
공간 로열티를 높이기 위한 전략 ‘Flexible Retail’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새로운 도전과제를 해석합니다.
일시 : 2010년 11월 30일 [화] 2:00
장소 :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 [삼성역 4번 출구]
내용 : Part1. Market Monitoring
2010 패션마켓 결산과 2011 전망
2010 유통업태 별 환경
Part2. Market Strategy
Retail Now
Flexible Retail
Flexible Retail & Tactics
비용 : 비회원 110,000원/장 기업회원 88,000원/장 [VAT 포함]
신청 : 11월 29일 까지 온라인 신청 [ www.ifp.co.kr ]
문의 : 인터패션플래닝 마케팅팀 T.02-559-5422 E.ifpmarketing@if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