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0억 명의 여성이 경제활동을 하며 상품 구매의 64%에 대해 결정권을 행사한다.
일부 상품에서는 훨씬 더 많은 결정권과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한다.
대한민국 여성소비자는 어떨까?
인터패션플래닝이 새롭게 준비한 Women’s Trend Seminar는 단순 상품분석을 벗어나 여성소비자의 사회적 환경과 지위,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한 새로운 시선으로 마켓을 분석합니다. 파워컨슈머로 자리잡은 현대 여성, 이들과 유기적 관계를 맺고 있는 산업 현황과 마켓이슈, 선진 사례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합니다.
1314FW 여성소비자 공략을 위한 마켓전략과 상품기획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시장환경, 소비자분석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터패션플래닝의 컨텐츠를 직접 만나 보십시오.
◆ 개요
행 사 ㅣ 1314FW Women’s Trend
일 시 ㅣ 2012년 7월 5일(목) 1:30pm / 4:00pm
장 소 ㅣ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 약도보기
참가인원 ㅣ 선착순 500명
참 가 비 ㅣ 비회원사 120,000원 회원사 96,000원 [VAT별도]
요약본 / 리플렛 제공
참가안내ㅣ온라인 참가신청
현장등록 (사전등록 마감시 현장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문 의 ㅣ 인터패션플래닝 마케팅팀 02 6925-6637(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