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팝 김민호대표의 나눔 프로젝트 크리에이티브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마인드 아이덴티티79번째 ★
강의와 나눔을 통한 개인브랜드 창출 네트워크 “버킷브랜드”
사람은 아프면 병원에 갑니다.
하지만 디자이너가 아프면 정작 갈 곳이 없더군요.....
이제까지 보다 더 큰 나눔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버킷브랜드를 함께 후원해 주세요~~
이제 2014년도 반이 지나 8월 달이 되었구요.. 이번 더위가 지나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금방 올 것만 같네요.
이렇게 눈 깜짝 할 사이에 2014년이 지나간 것처럼
저희 나눔 프로젝트도 시작한지 눈 깜짝 할 사이에 어느덧 4년째가 되었어요~
처음 시작할 때의 설레임이 아직 여전한데, 강의를 듣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 덕분에 지금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이어오면서 강의를 통해 저희가 오히려 배운게 더 많아 늘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많은 분 들께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4년 동안 강의를 진행해오며, 가장 크게 배우고, 깨달은 것은
나눔이란 한 사람 한 사람의 조그만 관심과 서로 나누려는 공유의 생각들이 한곳에 모였을 때 큰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사실이더라구요~ 마치 작은 나비의 날개짓이 지구 반대편에서는 폭풍우를 일으키는 것처럼
저희의 작은 시작이 지금은 많은 디자이너 분 들게 큰 힘이 되고 또 전파되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저희는 이런 나비효과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키기 위해
이번 강의부터 앞으로는 강의에 참석하시는 분들께 1만원의 나눔지원비를 받기로 했답니다!
좋은 강의를 1만원에 접하고, 또 이 금액은 저희가 모아서 전국에 있는 디자이너를 위한 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 랍니다 ^^
좋은 강의도 듣고! 나와 같은 디자이너들의 위한 나눔활동도 함께 하고!
만원의 행복, 디자이너의 공유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강의는요~
디자인팝 김민호 대표님의 크리에이티브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마인드 아이덴티티라는 주제로 디자인의 기초적이면서 가장 어려운 발상의 기법과 원리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어떻게 해나가야 할지 차근차근 함께 생각하고,
또 디자이너 및 기획자 들이 갖춰야 할 마인드 아이덴티티에 대해서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다른 기수 분들의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디자인팝 http://www.designpop.co.kr/ 에서 댓글을 참고 해주시고
꼭 좋은 강의에서 좋은 인연으로 만나요 ~ ^^
선착순 120명입니다.
장소는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 드림엔터 컨퍼런스 룸에서 진행됩니다.
오시는 위치는 링크 참고바랍니다. http://www.dreamenter.or.kr/
신청 접수: share@designpop.co.kr
빠른 신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