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ON& OBJET PARIS JANUARY 2017 
    
 
 
 
  고객을 위한 핵심 비즈니스 체험 공간, 메종& 오브제 파리
 
 
  
   
  
 
  
     2017년 
   1월 
   20 - 24일
   ,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
  
  
   
    3,200 여 개의 전시 브랜드
   
  
   
    130,000m2 규모
   
  
   평균
    80,000 명의 방문객
    (프랑스
    50%, 해외
    50%)
  
  
   
    35% 데코 전문가
     & 65% 바이어
   
  
   
   
  
  
   
    
     다가오는
      1
     월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에서는 전문가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전시회 제공 및 전시 업체들의 비즈니스 개발을 위해 지금껏 찾아 볼 수 없었던  
      
      
       
        컨셉과 함께 이들을 위한 구체적인 해답을 마련하면서 한층 더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할 것이다
        .
       
      
    
  
   
    
   
  
   
    
     기존의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시장의 원천과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더해진 메종
      & 
      오브제 파리를 만나볼 수 있다
      .  
     
    
  
 
 
 
  
 
 
  
 
 
 
 
  메종& 오브제 파리 관측소
 
 
  
   
  
    
 
 
 
  메종
  & 
  오브제 파리 관측소에서는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로 
  ‘SILENCE’
  를 선정했다
  .  
 
 
  끊임없이 이어지는 단어들과 소란스러운 이미지 환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집
  ’은  
 
 
  차분하고 평온함을 갈망하는 공간으로 부활한다
  .
 
 
  
   
  
 
   
 
 
 
  이번 테마는 엘리자베스 르리슈
  (Elizabeth Leriche)
  가 디자인 한 인스피레이션 포럼  
 
 
  및 넬리로드의 뱅상 그레고아르
  (Vincent Gré goire)가 고안한 인스피레이션 북
  ,  
 
 
  라이브러리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컨퍼런스 공간에서는 이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이야기를 나누고 최신 트렌드에 대해  
  
  
   
    글로벌한 맥락에서 살펴 볼 예정이다
    .
   
  
 
  
 
 
 
 
  하이라이트 한눈에 살펴보기
 
 
  
   
  
    
 
 
 
  만남과 네트워킹
  , 
  비즈니스가 꽃피우고 영감이 자리하는 메종
  & 
  오브제 파리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신제품을 발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트렌드를 예측 할 수 있는 공간이다
   .
  
 
 
 
  방문객들은 다양한 채널이 등장하는 요즈음
  , 
  메종
  & 
  오브제 파리로의 방문을  
 
 
  
   후회하지 않을 풍부하면서도 확실한 경험을 기대한다
   .
  
 
 
 
  메종
  & 
  오브제 파리는 몇 년 동안 업계 동향 및 예측을 제공하는 인스피레이션 포럼 외에도  
 
 
  
   새로운 기능으로
   ,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를 살펴 볼 수 있는 공간인 
   ‘What’s New!’를 마련했다
   .  
  
   
    ‘What’s New!’ 는 메종관과 오브제관의
     Hall 3과
     Hall 6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