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ON& OBJET PARIS JANUARY 2017
고객을 위한 핵심 비즈니스 체험 공간, 메종& 오브제 파리
2017년
1월
20 - 24일
,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
3,200 여 개의 전시 브랜드
130,000m2 규모
평균
80,000 명의 방문객
(프랑스
50%, 해외
50%)
35% 데코 전문가
& 65% 바이어
다가오는
1
월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에서는 전문가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전시회 제공 및 전시 업체들의 비즈니스 개발을 위해 지금껏 찾아 볼 수 없었던
컨셉과 함께 이들을 위한 구체적인 해답을 마련하면서 한층 더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할 것이다
.
기존의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시장의 원천과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더해진 메종
&
오브제 파리를 만나볼 수 있다
.
메종& 오브제 파리 관측소
메종
&
오브제 파리 관측소에서는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로
‘SILENCE’
를 선정했다
.
끊임없이 이어지는 단어들과 소란스러운 이미지 환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집
’은
차분하고 평온함을 갈망하는 공간으로 부활한다
.
이번 테마는 엘리자베스 르리슈
(Elizabeth Leriche)
가 디자인 한 인스피레이션 포럼
및 넬리로드의 뱅상 그레고아르
(Vincent Gré goire)가 고안한 인스피레이션 북
,
라이브러리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컨퍼런스 공간에서는 이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이야기를 나누고 최신 트렌드에 대해
글로벌한 맥락에서 살펴 볼 예정이다
.
하이라이트 한눈에 살펴보기
만남과 네트워킹
,
비즈니스가 꽃피우고 영감이 자리하는 메종
&
오브제 파리는
시장 현황을 살펴보고 신제품을 발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트렌드를 예측 할 수 있는 공간이다
.
방문객들은 다양한 채널이 등장하는 요즈음
,
메종
&
오브제 파리로의 방문을
후회하지 않을 풍부하면서도 확실한 경험을 기대한다
.
메종
&
오브제 파리는 몇 년 동안 업계 동향 및 예측을 제공하는 인스피레이션 포럼 외에도
새로운 기능으로
,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를 살펴 볼 수 있는 공간인
‘What’s New!’를 마련했다
.
‘What’s New!’ 는 메종관과 오브제관의
Hall 3과
Hall 6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