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7-27
이다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7월 1일에 오픈한 에스쁘아의 새로운 향수브랜드샵인 '에스쁘아 플레이'(1호점)의 공간디자인과 프로모션디자인을 통합 제작하였다.
'향수=Playful Art'라는 개념에서 출발한 국내최초의 향수브랜드샵 '에스쁘아 플레이'는 방문 고객이 직접 자신만의 맞춤 향수를 만들어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이러한 재미요소를 '팝아트'와 접목시킨 'Fun 갤러리' 라는 컨셉의 디자인으로 표현하였다. 키 비주얼인 '팝아트 그래픽'과 투명한 '큐브 디스플레이'로 공간의 자유로움과 유쾌함을 컬러풀하게 강조하였으며, 향수의 원료와 에스쁘아를 상징하는 조형물을 제작, 브랜드샵 입구에 배치해 갤러리의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에스쁘아 플레이'는 즐거운 향수 체험이라는 새로운 발상과 어울리는 시각화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문의 (02) 338-1715 www.edaco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