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0-01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번에 수주한 GS칼텍스의 KIXX와 이넬화장품의 IPKN화장품은 웹2.0 기반으로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된 사이트로 구축될 예정이다.
GS칼텍스의 KIXX 사이트는 웹2.0의 핵심 경쟁력인 공유와 확산을 통한 정보생산자의 창출과 이를 통한 정보이용자 확보의 선순환 구조를 확립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적 끈끈한 감성 소구를 통해 사용자간 관계를 밀착시켜 로열티 높은 핵심 고객층을 양성하고, 이를 통해 신규 수요와 판매 촉진을 제고할 예정이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많은 컨텐츠를 정리하여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컨텐츠의 UI를 고려해 디자인하고, 편안하고 안정된 레이아웃과 사이트의 재미있는 접근을 위한 FUN(재미)적인 요소를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가급적 한 페이지에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멀티적인 느낌의 사이트로 구축할 계획이다.
이넬화장품의 IPKN화장품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컨텐츠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 제공을 통해 IPKN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사이트로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여 새롭게 태어나는 IPKN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노후된 웹사이트에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을 도입하여 이미지를 쇄신할 계획이다. 또한 보여주고자 하는 정보와 고객이 보고 싶어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재배치하고, 웹이 대고객 채널로서 효과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사이트로 구축할 예정이다.
IPKN화장품 관계자는 “본 프로젝트의 구축 범위는 IPKN 브랜드 사이트와 IPKN 쇼핑몰 사이트이다” 라며 “자사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해 특화 컨텐츠를 도입하여 고객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구축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디지털오아시스는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마이아모레’와 퍼시스의 가구전문 쇼핑몰 ‘본비비’, 오비맥주의 ‘CASS’ 브랜드 사이트 등 유통관련 웹사이트의 수주가 늘고 있다.
디지털오아시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네이트 포토 닷컴, 야후 토이 팡팡,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와 미쟝센 사이트 리뉴얼 및 아모레 프로슈머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의 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을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문의: ㈜디지털오아시스 (02-380-3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