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1-25
SEOUL, Korea (AVING) --
관계자는 "뉴욕 최고의 애비뉴욕 디자인팀이 제작한 신상품 에린 컬렉션(Erin collection)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를 따라가기 보다는 정통적인 쉬크함을 강조해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려 매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고급스러운 스웨이드의 내부와 클래식한 다이아몬드 패딩에 에나멜 가죽을 매치한 디자인을 통해 명품가방과 비교해도 손색없다는 평가를 미국 현지에서 받고 있다"고 전했다.
애비뉴욕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전문 커뮤니티인 ‘PMP인사이드’와 네이버 카페인 ’맥북을 쓰는 사람들’ 등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얼리어답터(Early Adopter)를 선정 애비뉴욕 신제품인 브리프케이스, 슬림케리어, 클러치 등 다양한 종류의 노트북 가방을 무료로 증정하고 또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우수 제품소감을 쓴 사람과 나머지 참가자에게도 같은 내용의 특전을 제공할 방침이다.
애비뉴욕의 김현정 팀장은 “이번 애비뉴욕 신상품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는 의미 외에도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2월에도 잡코리아와 함께 '2008 신입사원을 위한 노트북가방 제공 이벤트'를 펼치는 등 향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www.abbishop.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 02-749-4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