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2-15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 www.digitaloasis.co.kr)는 2001년 설립하여 올해 7년이 되는 디지털에이전시 업계 선두주자로 2008년 비전을 함께 달성할 감지덕지(感智德知) 공채 1기를 모집한다.
디지털오아시스는 감지덕지(感智德知)한 사람으로 글로벌 비전을 현실화할 사람을 학력과 전공, 나이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뽑는다.
감지덕지(感智德知)한 사람이란 전문분야 불문하고 남다른 미적 감각을 가진 사람_감(感), 긴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센스가 있는 사람_지(智),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을 만큼 친화력이 있는 사람_덕[德], 확실한 자신만의 전문분야가 있는 사람_지(知) 을 말한다.
모집부문은 기획, 개발, 디자인,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거의 전 부문을 아우르고 있다.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인성검사 등의 전형단계를 거쳐 선발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3월 14일까지 이메일과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대리인 접수 가능) 모두 가능하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사업규모가 계속 확대되는 추세여서 인력 수요가 많은 상황이다"며 " 디지털오아시스는 그 동안 수시채용 방식으로 인력을 충원해 왔으나 앞으로는 정기 공개채용 방식으로 능력 있는 직원을 선발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 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의 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과 기아자동차와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문의 : 디지털오아시스 (02-380-3283 )